CONSULTANT 메뉴에서 각 항목별로 빠진 부분 없이 체크해주시면
빠른 시일 내에 견적 산출 후 이메일로 상세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자세한 견적산출을 위해서는 담당자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실측 후
정확한 견적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.
010-5231-3828로 전화 주시면 상담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담당 실장님과 유선상으로 상담을 받으셨거나 온라인상으로
견적서를 받으신 분은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.
공사 진행은 아래의 절차대로 이루어지며
변동되는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1. 온라인 문의 및 전화 문의
CONSULTANT 메뉴에서 각 항목별로 빠진 부분 없이 체크해주시면
빠른 시일 내에 견적 산출 후 이메일로 상세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전화 문의 시 사무실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,
사무실로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실 경우 더욱 상세한 디자인 및
공사 항목에 대한 상담과 견적 산출이 가능합니다.
2. 사무실 방문 상담
담당 실장님과 미팅을 통해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과 원하시는 컨셉을 바탕으로
디자인 및 공사 적용 범위를 정하고 담당자가 제안하는 디자인 컨셉에 맞는
항목별 견적을 산출합니다.
계약 진행 시 실측 및 디자인 미팅 일정을 잡습니다.
3. 현장 확인 및 실측
담당 실장님이 현장을 방문하여 정확한 실측 및 현장의
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담당자와 구체적인 디자인 컨셉을 정합니다.
4. 디자인 미팅
실측 후 고객님의 요구 사항과 디자인 미팅 시 처음 상담했던 컨셉을 바탕으로
디자인 방향 제시 및 그 외 세부적인 디테일 결정과 마감재 등을 선택하게 됩니다.
5. 2차 디자인 미팅 및 홈스타일링 제안
제작 가구 상담 및 1차 디자인 미팅 때 결정하지 못한 나머지 구성들을 결정합니다.
(상황에 따라 2차,3차 미팅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.)
디자인 미팅 시 수정된 최종 견적서가 산출되며, 견적은 디자인 및 사용되는
자제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6. 공사 진행
확정된 디자인으로 공사 일정에 맞춰 공사를 진행합닌다.
진행 시 고객님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최상의 결과와
완성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공사 예정 날짜에서 한,두 달 전에 상담을 받아보시고
공사 결정은 일찍 해주실수록 좋습니다.
동서인테리어에서는 계약된 순서대로 일정을 잡고 있기 때문에
위의 기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, 공사 예정일이 촉박하실 경우
전화로 미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공사 시 발생하는 먼지와 기존 보유 가구의 손상 위험이 있기 때문에 거주 중인 현장의 공사 진행은 무리가 있으니, 이삿짐 보관 센터에 보관 후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
공사 진행 기간은 약 2주에서 3주 정도 소요되며 공사 항목과 디자인 요소에 따라 공사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서울 전 지역과 경기, 인천 일부 지역만 공사가 가능합니다. 그 외의 지역은 거리상의 문제로 공사 진행과 공사 이후의 A/S 관리에 있어서도 무리가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.
동서인테리어에서는 A/S 발생시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.
A/S 기간은 1년이며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A/S의 경우 별도의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